김형두, 정형식, 김복형, 조한창 잘 들어라.....아직 사퇴하지 않고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니?
석○○/2026. 6. 24./11
윤석렬대통령 탄핵 재판시 너희들이 한 짓을 아직도 모르고 있는거야...왜 중앙선관위에 대하여 심리하지 않고 기각해서 판단했는지? 아직도 동일한 생각을 하고 있는지 답변하기 바란다. 그 당시 잘못했다면 사퇴하고 국민에게 사죄하고 조용히 살기를 바란다.
현재의 부정선거 정황을 믿지 않는지?...부정선거가 있는지 없는지는 확인했어야 할 것 아닌가.....너희들이 할일은 하지 않고 그 자리를 지키는 이유가 무엇인가.....